ABOUT 해외선물 거래소

About 해외선물 거래소

About 해외선물 거래소

Blog Article



투자 목적으로 선물거래를 하는 경우, 기초자산의 가격 상승을 예상하여 매수 포지션을 취하거나, 가격 하락을 예상하여 매도 포지션을 취합니다.

반대로 매도 주문시에는 지정가를 시장가보다 낮게 정합니다. 시장가격이 지정가격에 도달하면 시장가주문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또한, 변동성, 거래량 급증 또는 주문전달 지연 등으로 인하여 체결 예상가격과 실제 체결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계좌의 비용 구조는 몇 가지로 나뉩니다. 첫째로, 계좌 개설 시 일정 금액의 보증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 보증금은 계좌를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한 일종의 담보 역할을 하죠. 둘째로, 거래를 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거래 금액이나 계약 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 부분을 정확히 알아보고 계산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용안내 해외선물은 고 레버리지 상품으로 가격 급 변동 시 급격한 손실 가능성이 항상 존재하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해외선물옵션은 전세계 주요 파생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는 금융선물옵션과 상품선물옵션을 총칭하는 말로 주가지수, 통화, 금리, 귀금속, 비철금속, 에너지, 농산물, 축산물 등 다양한 해외선물 거래소 상품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 제공량, 거래량, 레버리지 등과 관련해 코인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 제공되는 시세는 해당 거래소에서 제공되는 시세이며, 시세의 완전 무결함 등은 당사가 보장하지 않습니다.

선물계약이란 미래의 특정일에 자산을 해외선물 대여계좌 정해진 가격으로 거래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여기서 자산은 주식, 원재자, 외환 등을 말해요.

대여계좌의 확실한 입출금을 해외선물 대여업체 책임지고 있는 증권사 실거래 전문 중개업체 입니다.

잠깐! 주식 투자를 위한 고객 모집이 필요하다면? 해외선물 거래소 주식디비를 문의해보세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해외선물 대여계좌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국내 증권사의 경우 선물거래를 위해 필요한 증거금이 높고, 변동률로 인해 반대매매가 발생하는 문제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을 할 때 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해서 투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릭주문 한 눈에 호가를 보며 마우스 한번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을 낼 수 있는 주문창, 이익실현 및 손실제한 주문도 한번에 가능한 직관적인 주문창으로 자세한 사용방법은 클릭주문창 사용법 동영상 및 유의사항을 참조해야 한다.

Report this page